gtag('config', 'UA-166762243-1'); 강남역 5번출구 맛집 에그박스 간단한끼
본문 바로가기

# 맛집리뷰

강남역 5번출구 맛집 에그박스 간단한끼

강남역 5번출구 맛집 에그박스 간단한끼

 

 

강남역은 출구가 참 많아서

출구마다 맛집을 정리해도

두 손가락으로 다 셀수가 없네요..

저는 늘 5번출구를 이용하기 때문에

강남역 5번출구 맛집으로

에그박스를 자주 애용합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간단한끼 채우기에 부족함이 없죠.

 

 

5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에그박스 찾기 너무 쉬워요.

여기 에그박스의 좋은점은

바로 옆에 테라스가 있어서

바람 좋은 날에는 앉아서

먹으면 정말 시원하고 좋아요.

 

 

물론 이렇게 안에 들어와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에그박스 특유의 노란색과

흰색의 조화가 재미있네요.

 

 

강남역 5번출구 맛집

에그박스의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으로 오리지널에그가 있고

거기에 추가로 무엇을 더 넣느냐

하는 문제인 것 같아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

 

 

주문과 동시에 후다다닥

신속정확하게 조리가

이루어지는 강남역 에그박스.

저는 아직도 저 엄청난 계란을

어떻게 만들어내는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날씨가 어쨌든간에

저는 야외 테라스를 훨씬 더

좋아하기 때문에 거기에

자리를 잡고 주문한 음식들을

받아와서 한컷 찍었씁니다.

하나같이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두개는 오리지널에그,

나머지 두개는 베이컨치즈에그입니다.

 

 

속이 넘쳐흐를 것만 같은

에그드랍 샌드위치 비주얼.

계란이라서 양이 그렇게

많을까 생각도 들지만

이거 먹으면 은근 든든

채울 수 있어서 좋아요.

그래서 간단한끼로 주로

여기 강남역 5번출구 맛집을

이용하는 이유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