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66762243-1'); 구리시 숨은맛집, 라면세상 든든한한끼
본문 바로가기

# 맛집리뷰

구리시 숨은맛집, 라면세상 든든한한끼

구리시 숨은맛집, 라면세상 든든한한끼

 

 

어김없이 찾아오는 식사시간,

늘 남들이 다 가는 맛집을 검색하고

유명한 프랜차이즈에 가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너무 많이 알려지진 않은

숨겨진 맛집을 찾아가고 싶은 욕구,

저만 그런건가요 ㅎㅎㅎ

오늘은 구리시 숨은맛집인

라면세상에서 든든한한끼 채운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돌다리 골목으로 들어가

구리시장 정문에서 오른쪽으로 빠져

쭉 걸어가다보면 독도쭈꾸미 옆집에

제가 추천하는 구리시 숨은 맛집

라면세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정말 제가 너무나 오래 전부터

애정하던 곳이라서 이제는 간판만

봐도 엄청 반갑고 빨리

들어가고싶고 그러네요 ㅎㅎ

 

 

구리시 숨은맛집이라곤 했지만

점심시간 때에 가면 늘 언제나

자리를 찾는데 애를 먹곤 합니다.

이날도 자리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다른분과 합석해서 같은 테이블에서

먹을 수밖에 없었네요 ㅎㅎ

 

 

라면이라는 하나의 메뉴에서

이렇게나 다양하게 갈라진

이색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라면세상에 오면

주문하는 메뉴는 늘 정해져있는데요.

빨면, 아니면 계떡입니다.

가끔 세상짬뽕을 먹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유부남이나 깜제비 등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냥 음식도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묵직한 그릇에

라면세상의 대표메뉴 빨면이

담겨져서 나왔습니다.

매번 볼때마다 이 선명하고

진한 빨간 국물이 시각적으로

더 침샘을 자극하고 그런 것 같아요.

 

 

라면세상의 라면은 면을 완전히

푹 익혀서 사실 꼬들면을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다 한다면 약간

아쉬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체가 맛이 워낙 새로워서

아예 다른음식이다 생각하고 드시면

더 이 맛을 잘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아직도 어떻게 이런 걸쭉하면서도

개운한 맛을 내는지 비법을 모르겠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생각하는

구리시 숨은맛집 라면세상의

또다른 매력이라고 한다면

완전 기본메뉴 라보때를 빼면

모든 메뉴에서 마지막에 이렇게

공기밥 하나가 무료로 나간다는 점.

물론 라면 자체가 밥을 말아먹을 때

맛있기는 하지만 여긴 진심..

마지막 한톨까지 싹싹 긁어먹게

만드는 마성의 맛입니다.

궁금하시죠?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