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66762243-1'); 보이스코리아2020 5화 리뷰, 김영흠의 반전 탈락..
본문 바로가기

# 방송리뷰

보이스코리아2020 5화 리뷰, 김영흠의 반전 탈락..

보이스코리아2020 5화 리뷰, 김영흠의 반전 탈락..

 

 

 

오늘도 힘차게 보이스코리아2020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벌써 5화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제가 저번 4화 리뷰에서 정말 호되게

엠넷 편집 욕을 막했었는데

이번 5화에서는 오히려 허를 찌르는

반전들이 있어서 재미가 컸습니다.

 

 

먼저 첫번째로 나온 유지원과

김나래의 딘의 D 무대.

저는 개인적으로 유지원은 요즘

트렌드에 너무 많이 복사된 느낌이고

김나래같은 보컬이 정말 유니크하고

제 취향에 맞는다고 생각을 해서

내심 김나래를 응원하고 있었는데

처음부터 선곡도 완전 유지원의

나와바리? 같은 느낌으로 고르고

갑자기 린도 뜬금 울면서 유지원의

감동 승리각을 만들어 가니까

아 또 엠넷의 뻔한 편집 나왔구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결과는 김나래 승이었습니다.

이것이 이번 보이스코리아2020

5화의 첫번째 반전.

사실 유지원도 아깝기는 한 실력이지만

김나래의 보컬색이 저는 훨씬 좋아서

다음에도 또 무대를 볼 수 있다는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음 무대는 라다정 VS 이새봄

제가 원래 유튜브때부터 응원하던

이새봄이어서 그런지 이번에도

내심 편파청취를 하게 되더라구요

역시나 유니크한 보이스와

그루브한 무대, 유려한 제스처로

이변없이 이새봄이 승리를 가져갔씁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무대는

우리 2000년대 학창시절의

추억상자ㅠㅠㅠㅠ

엠투엠의 손준혁님과

전철민이 빌려줄게를 불렀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노련함만으로

어쩔 수 없는 울림통 차이를

이겨내지는 못하더라구요..

많이 아쉬웠습니다.

 

'

그리고 아 쉬어가는 무대겠구나

했는데 뜻밖에 굉장히 양질의

귀가 즐거웠던 무대를 보여준

김예준 VS 김민경의 사랑이 잘.

확실히 다듀가 무대구성을

잘 해주네요. 잘 봤습니다.

 

 

그리고 이번 보이스코리아2020

5화에서 가장 충격적이었던

김영흠 VS 박다정의 무대.

저는 사실 딱 처음에 이 대진을 보고

아 박다정 정말 괜찮은 보컬이던데

아쉽게 됐네 라는 생각을 하면서

그냥 바로 김영흠의 탈락은

아예 1도 의심도 안한 상태였는데요.

 

 

반전이 일어났습니다.

박다은이 김영흠을 누르고

다음라운드로 진출하게 됩니다.

너무 벙쪄서 다시한번 무대를 보니

박다은이 충분히 잘하긴 했더라구요.

이렇게 서로서로 잘할 때 제가 응원하는

참가자가 탈락하는 것은 어쩔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ㅠㅠㅠ

그래도 너무 아쉽네요.

제가 김예지와 함께 우승후보로

점찍었던 김영흠인데..

 

 

아무튼 엠넷이 이제 반전을

막 보여주는구나 이런걸 느끼고

설마 그러면 김예지도 떨어지면

어떡하나? 라고 생각을 했는데

다행히 그렇진 않았더라구요.

 

 

국악참가자 김미희랑 붙였는데

사실 둘의 하모니 자체가 엄청

막 와닿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둘다 그냥 솔로가 더 나은 보컬 같은..

근데도 김예지는 정말 뭐랄까

대단하더라구요. 블라인드오디션 때와

마찬가지로 하는 일을 멈추고 그냥

화면속으로 빨려들어가듯

무대를 감상했습니다.

 

 

이제 제 원픽은 바로 김예지가 되어버렸네요.

그대로 우승했으면 좋겠지만 쉽진 않아보입니다.

보이스코리아2020 다음 6화에서는 또

또다른 우승후보 골든 김지현을 두고

편집 장난치면서 감동각 잡고 있네요.

아무리 이번 5화에 김영흠 탈락이라는

반전이 있었다고 할지라도

김지현 짬바로 봐서 여기서

떨어질 것 같지는 않구요.

그냥 다음 6화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