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66762243-1'); 건대입구 조용한 카페 아이파베스
본문 바로가기

# 맛집리뷰

건대입구 조용한 카페 아이파베스

건대입구 조용한 카페 아이파베스

 

 

 

건대입구 하면 많이들

술 드시러 온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은근히

모임이나 개인 공부 하기도

좋은 카페들이 많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제가

자주 애용하는 건대입구 조용한 카페

아이파베스에 대해 리뷰해보려구요.

 

 

건대입구 조용한 카페

아이파베스는 건대입구 지하철역

1번출구로 나가서 성수역쪽으로

5분? 도 안걸어도 나오는 것 같네요.

특유의 하얀색 바탕에 아주 진한

파랑 글씨 때문에 멀리서도

딱 눈에 띄는 곳입니다.

 

 

아이파베스가 항상 조용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때는

항상 조용해서 공부하기가

참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건대입구 조용한 카페로

주제를 선정해보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이국적인 인테리어도

굉장히 이목을 끄는 카페입니다.

확실히 다른 카페들과는 뭔가

느낌적으로 다른 부분이 있죠

참고로 저기 보이는 것처럼

흡연구역도 따로 있어서

흡연자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네요 ㅎㅎ

 

 

아이파베스는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괜찮아서 부담이 없습니다.

메뉴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해도 되고

직접 카운터에 가서 주문해도 상관없어요.

 

 

제가 먹는 메뉴는 근데

거의 항상 정해져있어요.

저는 자타공인 얼죽아라서

특히나 요즘같이 더운 여름이라면

당연히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거나,

 

 

시원한 자몽에이드를 마시곤 하죠.

근데 여기 아이파베스는 살짝

에어컨을 풀가동 하는 느낌이 있어서

요즘같이 막 밖에 덥고 후덥질때는

좋지만 아예 오랜 시간을 보내려고

오신다면 얇은 겉옷 정도는

가지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건대입구 조용한 카페 아이파베스

마침 바로 맞은편에

건대 커먼그라운드도 있어서

쇼핑할겸 찾아오기에도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