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66762243-1'); 덕소 보쌈 맛있게 하는 집 - 현빈이네족발
본문 바로가기

# 맛집리뷰

덕소 보쌈 맛있게 하는 집 - 현빈이네족발

덕소 보쌈 맛있게 하는 집 - 현빈이네족발

 

 

안녕하세요 션습니다.

이번엔 덕소 보쌈 맛있게 하는집

아는 사람은 다 아는 현빈이네족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뭐 배달음식이기 때문에

중간과정은 딱히 사진찍어서

보여드릴만한게 없네요

바로 배달완료되고 테이블에

셋팅한 사진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와우 한상가득이네요..

저희가 주문한건 보쌈(소)+막국수에

미니불족발 추가였었는데

현빈이네족발은 사이드로 주는

반찬들이나 소스도 참 많았습니다.

그리고 보쌈하면 빠질 수가 없는

소주까지 딱 대령해놓으니

완전 야식 상차림이죠.

 

 

덕소 보쌈 맛있게 하는집은

그렇게 많이 보질 못했어요

저번에 한번 어디 다른곳에

시켜먹었다가 엄청 후회했던

기억이 나는데..ㅠㅠ 그래도

현빈이네족발은 매번 시켜도

후회하지 않게 해주더라구요.

 

 

앞서 말씀드린 다양한 반찬들.

양파절임이 온다는 것이

다른 집들과는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 점이더라구요.

오 근데 저게 또 맛있어요.

이렇게 쌈싸먹을 거리가 많다보니

매번 다른 쌈의 조합을

선택할 수 있고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측면에서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덕소 보쌈 맛있게

하는집이 맞다는 것 같습니다.

서비스로 주는 계란찜도

중간중간 퍼먹어주면 맛있고

 

 

사실 미니불족발은 그냥 뭐

메인메뉴로 시킨 것은 아니기 때문에

중간중간 입맛돋구고 매콤함

공급해주는 용도로(?)

나름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주문해도 배달비 포함

4만원도 안된다는 혜자스러움.

덕소에서 보쌈이나 족발

배달시켜서 드실 분이면

덕소 보쌈 맛있게 하는집,

현빈이네족발 한번 고려볼만하다

말씀드리면서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