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66762243-1'); 생활속 만보걷기, 만보기 어플리케이션 (캐시워크/토스만보기/오락만보기)
본문 바로가기

# 체험리뷰

생활속 만보걷기, 만보기 어플리케이션 (캐시워크/토스만보기/오락만보기)

생활속 만보걷기, 만보기 어플리케이션 (캐시워크/토스만보기/오락만보기)

 

 

가장 쉬우면서도 일상적이고,

비용도 거의 안들어가는 운동이 뭘까요?

걷기가 그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저는 요즘 생활속 만보걷기의 일환으로

만보기 어플리케이션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게 자연스럽게

걸음수 체크를 하게 되고,

생활속 만보걷기 하면서 동시에

아주 작은 돈이지만은 그래도

조금씩조금씩 쌓이는 재미에

귀찮아도 계속해서 다리를

움직이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그중에서도 만보기 어플리케이션

캐시워크, 오락만보기와 토스만보기를

주로 사용하는데, 먼저 오락만보기는

그날 걸은 걸음수를 측정해서

하루의 마무리를 하면서 최대 20포인트까지

OK캐시백으로 돌려받는 건데

따로 잠금화면이 있다거나 그런게 아니라서

편리한 편이구요.

캐시워크는 약간 뭐랄까 캐시슬라이드와

만보기 어플리케이션의 조합?

잠금화면을 통해서 나타나는

보물상자 버튼을 누르면서 조금씩조금씩

포인트 적립을 해나가는 방식입니다.

둘다 괜찮아서 저는 계속하고 있어요.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고

생활속 만보걷기에 도움을

많이 주는 어플이 바로 요

토스만보기 입니다

토스라는 어플은 이미 여러 용도로

대한민국 사람들의 생활권 속에

많이 들어온 상태이지요.

근데 생각보다 토스만보기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가 않더라구요.

 

 

토스만보기가 다른 캐시워크나

오락만보기에 비해서 좋았던 점은

사진처럼 현재 생활속 만보걷기 실천

분석이나, 상황을 알려준단 점이에요.

그리고 다른 만보기 어플리케이션은

거의 없는 친구와 함께 걷는 기능으로

친구들과 함산해서 3만걸음, 또는

5만걸음이면 또 추가로 적립되는

그런 쏠쏠한 재미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또 토스는 금융어플이다보니

포인트가 아니라 바로 그냥 현금으로

적립이 된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여러분들도 생활속 만보걷기 하셔서

건강도 잡고, 알뜰살뜰하게 돈도 모으는

건강한 생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