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g('config', 'UA-166762243-1'); 가벼운 노트북 추천 - 삼성 갤럭시 북이온 언박싱
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가벼운 노트북 추천 - 삼성 갤럭시 북이온 언박싱

가벼운 노트북 추천 - 삼성 갤럭시 북이온 언박싱

 

 

제가 이번에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해보기로 마음먹고 나서 제일 먼저

바꾼 것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노트북입니다.

 

원래는 LG 그램을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삼성 갤럭시 북이온이 평이 좋길래

특히 가벼운 노트북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요모조모 따져보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제가 산 노트북은 갤럭시 북이온 중에서도

NT930XCJ-K58 이라는 모델이구요.

8GB 메모리, 256GB 저장공간이라는

준수한 사양에 10세대 i5.

거기다970g 정도밖에 안되는 가벼운 노트북.

결정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어요.

주문하고 며칠 기다렸을까요.

집에 돌아와보니 저렇게 택배가 와 있더라구요.

 

 

두근대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언박싱을 해봤습니다.

기본 구성품은 노트북과 파우치,

무선마우스, 충전기 등이 있었구요.

요즘은 삼성 pc 혜택이라고 해서

pc를 구입하면 sd카드나 케이블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가 있어요.

한컴 오피스까지 공짜라는 사실.

 

 

사실 이번에 삼성 갤럭시 북이온을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디자인이에요.

진짜 삼성이 그동안은 왜 이렇게

예쁘게 노트북 디자인을 뽑질 못했을까.

솔리디티 디자인이 엄청 세련되고

은은한 색깔이 비치는게 보면 볼수록

잘 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뿐만 아니라 엣지부분에는 이렇게

삼성 고유의 색깔인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매력을 더했습니다.

참고로 저 힌지부분이 접힐 때

노트북 뒷부분이 살짝 들어올라가면서

통풍구랑 바닥이랑 공간이 생깁니다.

그렇게 하면서 노트북 발열관리도

더 잘된다고 하더라구요.

 

 

언박싱 후 이틀 정도 써봤는데

성능도 괜찮구, 키감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서두에 적어놓았듯

정말 한손으로 들어도 무리가 없어요.

가벼운 노트북 찾으시는 대학생이나

직장인 분들께는 삼성 갤럭시 북이온만한

제품이 또 없을 것 같네요.

추천합니다!